2016.03.23 20:48
시공일자 | 2016-03-2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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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공차량 | BMW i8 |
시공점 | 리펠가드 성남 수정구점(모터리츠) |
" BMW i8" 후지야마 리펠가드 Ver.400S 풀 패키지 시공 입니다.
차량 출고 후 도로 주행 중 돌 파편이나 모래 등에 생기는 자동차 도장 손상 (스톤 칩/Stone chips), 및 일상생활,
가벼운 접촉사고의 생활기스(스크래치/scratches)로부터
차량 외장 손상을 방지하기 위해 찾아주셨습니다..
후지야마 리펠가드 Ver.400S PPF / 프리미엄 무황변 필름
무황변-하드 탑 코팅(물때 제로)-초발수-고광택-셀프 힐링 (자동차 도장 보호용 필름) 풀 패키지 시공
또한 후지야마 리펠가드 Ver.400S PPF 는 고경도, 고광택, 초발수 효과 및 황변현상(Yellowing),
열화 현상(Deterioration) , 워터 스팟(water Spot)이 거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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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리펠가드 전문시공점 모터리츠입니다
출고한지 2개월정도가 지났지만 운행은 거의 하지 못하셔서 상태는 아주 좋습니다.
하지만 그동안의 오염제거 및 최상의 광도로 끌어 올리기 위한 페인트 커렉션 작업 등의
전처리 작업에 들어갑니다.
PPF 시공에 가장 기본이되는 낙진제거작업부터 시작해야죠..
전체적으로 철분제거제를 도포하여 철분을 녹이고
#5000 정도의 고운 클레이바를 이용하여 최소한의 도장면 데미지로 클레잉을 합니다.
이 작업은 PPF 시공중에 가장 기본이 되는 과정으로
시공할 도장면을 이물질 하나 없는 깨끗한 상태로 만들기 위한 필수과정입니다.
하지만 새차이므로 많은 낙진이 없기때문에 도장면 데미지를 최소화 하는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클레잉 후 페인트 커렉션 작업을 한 후
탈거 가능한 부품들을 탈거합니다.
우선 엠블럼 탈거는 기본이죠..
PPF 시공후 정확한 포지션을 위해 마킹을 한 후 안전하게 제거하구요.
본넷의 엠블렘을 탈거하고
그 외의 부품들은 별달리 탈거할만한 부품들은 안보이네요..
이런 생소한 차량들은 부품탈거를 가급적 최소화합니다..
다행히 시공에 방해가 될만한 부품들도 거의 없는편이네요
자 그럼!
본격적으로 PPF 시공에 들어갑니다.
시공에 들어갈 PPF 필름은 일본에서 건너온
PPF필름의 끝판왕 리펠가드 Ver.400S 필름입니다.
또한 세차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미세한 스크레치까지 열에 의해 복원이 되고,
시공후 시공하지 않은 도장면과 비교해도 광도와 오렌지필에서도 전혀 차이가 없습니다.
또한 황변에 가장 많은 영향을 미치는 찌든때까지 막아주는 초발수코팅까지 되어있는
최상급 PPF 입니다!!
본넷부터 시공을 시작합니다..
투톤도색이 되어있는 본넷은 큼지막한 에어벤트가 가운데 자리잡고 있구요..
에어벤트 덕분에 본넷시공이 많이 까다롭습니다.
본넷여는 방법도 일반차량과는 많이 다른점도 난이도를 높이는데 한몫하네요. ㅎㅎ
이번 BMW i8 차량은 어느 한면도 쉬운부분이 없네요..
특히 전범퍼는 최상의 난이도!!!
난이도가 너무 높아 범퍼만 시공하는데
제가 혼자 직접 집도(?)하여 꼬박 하루가 걸렸죠..
그래서 퀄리티도 완벽하게..
물론 다른 패널들도 완벽한 퀄리티로 나왔지만요. ㅎㅎ
전범퍼만 총 6패널로 나뉘어져 있어서 여간 손이 많이 가네요..
거기에 필름 로스분도 만만치 않습니다..
거기다 굴곡은 또 말할것도 없이 최고의 난이도.
수입차량들 전면 라이트는 무조건 PPF를 하셔야합니다..
라이트가 얼만데... 왠만한건 거의 개당 100만원대 200만원대를 훌쩍 넘어버리거든요..
자 이제 측면작업에 돌입합니다..
그나마 제일 수월하게 했던 파츠..
쿠페이니만큼 길쭈~욱한 도어
순식간에 도어를 마치고..
사이드 스탭을 시공합니다.
사진이 꽤 마음에 드네요.. 왠지 좀 있어보이고.. ㅋㅋ
한팔을 올린 i8의 속내가 살짝 보이네요..
시트에는 행여나 때가 탈까 시트커버를 씌워놓은 모습도 모이죠?
그만큼 고객님의 차량은 항상 애지중지 한답니다~
양팔을 다 올린 i8..
역시 팔을 올려야 제대로 뽀대가 나는군요. ㅋ
ppf 작업만 하면 항상 바닥에 누워있는 시간이..
고개는 항상 들고 있어야하기 때문에 군대에서 PT를 받는것처럼 매우 힘든 자세를 계속 유지해야해요. ㅠㅠ
또하나의 난코스!
뒤휀다!
하지만 깔끔하게 마무리하고..
여긴 앞휀다에요..
i8은 조수석 뒤휀다에도 주유구가 있고..
운전석 앞휀다에도 주유구가 있어요..
엄밀히 말하면 하나는 충전하는 포트지요. ㅎㅎ
i8은 100% 전기차가 아니라 1600cc 가솔린 엔진도 함께 구동하는 하이브리드 차량입니다..
한쪽에서는 뒤휀다 마무리 작업이 한창이구요..
끝부분이 살짝 접혀있는 구조라
마무리하는 작업 또한 최고의 난이도입니다. ㅠㅠ
잘 보이지 않는 어두운 부분은
작업등을 밝혀서 정밀한 작업을!!
이부분은 뭐라고 불러야할지 잘 모르겠네요..
A필러에서 B필러를 지나 트렁크쪽으로 이어진 날개입니다!!
참 특이한 구조의 i8이에요..
넓디 넓은 루프는 샤크 탈거없이 진행되었구요..
앞범퍼보다 더 까다로운 후범퍼입니다
어느덧 마무리 중입니다.
테일램프도 참 특이하죠잉..
짜잔!!!
드디어 완료!!
장장 3.5일이 걸렸습니다..
왠만한 SUV보다 더 많은 필름이 소요됐구요..
그 어느때보다도 어려운 최상급 난이도의 시공을..
거의 완벽하게 해냈습니다.
와!! 짝짝!!
잠시 시공 감상을 해볼께요..
사실 마무리가 너무 잘나와서
사진으로는
에이~ 사진만 봐서는 하나도 모르겠는데??
하실꺼에요..
사실 그게 젤 핵심이죠.. 시공이 잘 되었다는.. ㅎㅎ
사진이 좀 많습니다..
흔히 볼 수 있는 차량이 아니어서 좀 많이 찍었어요. ㅋ
잠시 차량 감상도 하시면서
겸사겸사 PPF 시공퀄리티도 함께 느껴보시죠!!!
마감선 따위는 보이지 않습니다.
왠만한 부위들은 거의 다 말아넣었습니다
이제부턴 초접사 디테일샷~~~
카메라 바짝 들이댔습니다 ㅋㅋ
참 많이 고생했고, 최선을 다한 시공!
그만큼 퀄리티가 높게 나온 시공!
그래서 차주분께서 출고해 가실때 헤어지는게 아쉬웠던 시공!
노력한 만큼 차주분께서 만족하셨던 시공!
믿고 맡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최선을 다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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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공점 - 모터리츠
주 소 -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사송동 5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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